[주문 단계별 주소 변경 가능 여부] - 결제대기 / 결제완료 / 구매완료 / 입고대기 : 상품 발송 전으로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발송완료 / 통관완료 / 배송중 : 상품이 발송된 상태로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 서비스문의 ]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주문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 조회는 국내 입항 후 통관이 진행되고 택배사로 인계된 후부터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된 후 배송조회가 가능하기까지는 통상 2일이 소요 됩니다.
[ 배송문의 ] 택배사를 지정할 수 있나요?
국내 배송은 우체국택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택배사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문의 ]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해외 배송은 변수가 많기 때문에 배송일 지정은 어렵습니다. 제품 특성과 판매처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상품이 준비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서비스문의 ]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통상적으로 통관과 배송사 문제가 없을 시 결제일을 기준으로 4~7일 이내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상품문의 ] 상품 가격만 결제하면 되나요?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나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비가 포함된 총 결제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가(세관 신고가격)가 미화 기준 $150를 초과할 경우, 관‧부가세가 별도로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상품가 및 총 결제금액에는 관‧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기타문의 ] 관부가세는 꼭 납부해야 하나요?
관‧부가세는 국가에 납부하는 세금으로, 반드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세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상품 수령이 불가하며, 이로 인한 취소 및 반품도 불가합니다.
[ 기타문의 ]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꼭 작성해야 하나요?
2018년 7월 1일부터 모든 상품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통관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사이트(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에서 발급받으신 후 주문 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수취인의 고유부호를 기재하셔야 통관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 상품문의 ] 품절 된 상품은 언제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한정재고핫딜 제품의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품절이 된 경우 상품이 재입고 되는데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품절된 경우,가급적 다른 상품들을 이용하여 주시길 권하여 드립니다.
[ 상품문의 ] 상품이 너무 저렴해요
오로몰의 모든 상품은 일본 현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한정재고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분들께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의 유통기한, 하자가 전혀 없는 제품으로 걱정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 관세가 적용되는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하는 상품의 합산 가격이 미화 150$을 넘을 경우 관부가세가 부과 됩니다.
나누어 구매하더라도 국내에 동일한 날에 도착할 경우에도 합산 가격이 미화 150$을 넘을 경우 관부가세가 부과됩니다.
국내 통관시 관세사가 직접 연락 드려 관부과세를 납부하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관부과세 납부 후 통관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기타문의 ]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뭔가요?
오로몰의 상품은 해외직구 상품으로 소비자께서 직접 해외의 제품을 구매하여 개인용도로 수입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