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자주 묻는 질문

    • [ 배송문의 ] 상품 수령 주소를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 단계별 주소 변경 가능 여부]
      - 결제대기 / 결제완료 / 구매완료 / 입고대기 : 상품 발송 전으로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 발송완료 / 통관완료 / 배송중 : 상품이 발송된 상태로 주소 변경이 불가합니다.

    • [ 서비스문의 ]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로그인 후 우측 상단 [주문조회]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 배송 조회는 국내 입항 후 통관이 진행되고 택배사로 인계된 후부터 가능합니다.

      상품이 발송된 후 배송조회가 가능하기까지는 통상 2일이 소요 됩니다.

    • [ 배송문의 ] 택배사를 지정할 수 있나요?

      국내 배송은 우체국택배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택배사 변경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서비스문의 ]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나요?

      해외 배송은 변수가 많기 때문에 배송일 지정은 어렵습니다.
      제품 특성과 판매처 사정에 따라 배송일정은 변동될 수 있으며, 상품이 준비되는 대로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 서비스문의 ]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

      통상적으로 통관과 배송사 문제가 없을 시 결제일을 기준으로 4~7일 이내로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주말 및 공휴일 제외)

    • [ 상품문의 ] 상품 가격만 결제하면 되나요? 추가로 발생하는 비용은 없나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거나 바로구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배송비가 포함된 총 결제금액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가(세관 신고가격)가 미화 기준 $150를 초과할 경우, 관‧부가세가 별도로 부과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든 상품가 및 총 결제금액에는 관‧부가세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 [ 기타문의 ] 관부가세는 꼭 납부해야 하나요?

      관‧부가세는 국가에 납부하는 세금으로, 반드시 납부하셔야 합니다.
      세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 상품 수령이 불가하며, 이로 인한 취소 및 반품도 불가합니다.

    • [ 기타문의 ] 개인통관고유부호는 꼭 작성해야 하나요?

      2018년 7월 1일부터 모든 상품 주문 시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필수로 입력해 주셔야 통관이 가능합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 사이트(https://unipass.customs.go.kr/csp/persIndex.do)에서 발급받으신 후 주문 시 기재해주시면 됩니다.
      ※반드시 수취인의 고유부호를 기재하셔야 통관이 지연되지 않습니다.

    • [ 상품문의 ] 품절 된 상품은 언제 다시 구매할 수 있나요?

      한정재고핫딜 제품의 재고가 모두 소진되어 품절이 된 경우 상품이 재입고 되는데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상품이 품절된 경우,가급적 다른 상품들을 이용하여 주시길 권하여 드립니다.

    • [ 상품문의 ] 상품이 너무 저렴해요

      오로몰의 모든 상품은 일본 현지에서 직접 판매하는 상품입니다.

      한정재고상품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분들께 제공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의 유통기한, 하자가 전혀 없는 제품으로 걱정없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 기타문의 ] 관세가 적용되는 범위가 어떻게 되나요?

      구매하는 상품의 합산 가격이 미화 150$을 넘을 경우 관부가세가 부과 됩니다.

      나누어 구매하더라도 국내에 동일한 날에 도착할 경우에도 합산 가격이 미화 150$을 넘을 경우 관부가세가 부과됩니다.


      국내 통관시 관세사가 직접 연락 드려 관부과세를 납부하도록 안내를 드립니다.

      관부과세 납부 후 통관이 완료되어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기타문의 ] 개인통관고유부호가 뭔가요?

      오로몰의 상품은 해외직구 상품으로 소비자께서 직접 해외의 제품을 구매하여 개인용도로 수입하는 것입니다.

      따라서 관세청에서 발급하고 있는 개인통관고유부호를 통하여 수입신고가 진행되게 됩니다.


      개인당 개인통관고유부호를 개인명의의 휴대폰이나 공인인증서로 쉽게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회원가입시에 작성하여 주시면 차후에 작성하지 않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개인통관고유부호 발급받기]

    • [ 배송문의 ]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오로몰의 배송비는 주문하는 상품수량과 관계없이 9,000원 입니다.

    • [ 배송문의 ] 상품은 어디서 배송 되나요?

      오로몰의 상품은 모두 일본 현지에서 직접 배송됩니다.

      따라서 배송시 4일~7일의 기간이 소요되며, 현지사정/기상 등의 문제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 기타문의 ] 구매후기는 누구나 작성이 가능한가요?

      구매후기는 해당 상품을 구매한 고객님만 작성할 수 있습니다.

    • [ 서비스문의 ] 비밀번호를 찾고 싶은데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확인할 수 없어요.
      비밀번호 찾기는 회원정보에 등록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나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
      정보가 변경된 경우 고객센터(☎02-2293-2204) 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서비스문의 ] 탈퇴하면 개인정보는 모두 삭제되나요?
      회원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단, 상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 [ 서비스문의 ] 외국인도 회원가입을 할 수 있나요?

      국내에 거주하는 외국인 고객님은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 서비스문의 ]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쇼핑몰 우측상단 앱 메뉴 - [로그인] - [비밀번호 찾기] 를 클릭하시면

      가입시 기입하신 이메일과 휴대폰 번호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 [ 서비스문의 ]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오로몰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10시~오후6시까지 운영되며(점심시간 12시~1시), 토/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INSTAGRAM

    @ 인스타그램 아이디


    앗! 화면폭이 너무 좁아요.
    브라우져의 사이즈를 더 늘여주세요~

    좁은 화면으로 보실 때는 모바일 기기에서
    최적화된 화면으로 쇼핑을 즐기실 수 있어요~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CUSTOMER CENTER

      BANK INFO

      • 예금주